티스토리 뷰

슈츠 재방송 몇부작 박형식 장동건 고성희

 

4월에 시작한 KBS2 TV 수목드라마 "슈츠"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을 배경으로 법과 저울을 움직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변호사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예요. 두 남자의 브로맨스가 돋보이죠! 

 

변호사 자격증도 없지만 천재적인 기억력으로 가짜 변호사가 된 박형식(고연우 역) 입장에서 슈츠는 일종의 성장드라마라 할 수 있어요.

<7회 내용 간단설명>

16일 방송된 슈츠 7회에서 고연우는 학력위조 사건을 마주하게 됩니다. 의뢰받아 착수한 일이긴 하지만 자신의 정체를 의심하는 최귀화 (채근식 역)과 마주하게 되며 심장이 덜덜 떨리는 상황이 되지요. 채근석의 말을 차분히 반박해서 의심을 피했어요.

그리고 고연우는 자신의 멘토인 장동건(최강석 역) 의 과거에 호기심이 생기게 되며 앞으로 전개가 더 흥미진진해지네요. 또한 박형식과 고성희 (김지나 역)와의 관계도 조금 발전될 기미가 보여서 두사람의 러브라인도 기대가 돼요.

 

 

장동건 최귀화 사이의 내기로 인해 곤란해진 채정안(홍다함 역)이 자신만의 당찬 모습으로 위기를 잘 극복하는 모습도 돋보였어요.

슈츠는 총 16부작 입니다. 

 

드라마 슈츠 원작은 미드 슈츠라고 하는데 미드 슈츠는 현재 시즌7까지 나왔구요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리메이크하게 되어서 다들 기대가 크네요. 장동건의 6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이고 박형식, 장동건의 슈츠빨이 어마무시ㅋㅋㅋ 오늘은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벌써부터 궁금합니다! 모두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